[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2018년도 채 한 달이 남지 않는 12월의 중순, 연말파티&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한해를 마감하는 마지막 달을 뜻 깊게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엔 새로운 느낌을 주고자 미용실을 방문하여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가장 손쉽게 본래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탈바꿈하는 방법은 바로 헤어스타일의 변화가 아닐까 싶다.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단시간에 이미지체인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당연한 선택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건대미용실 헤어톡톡에서는 개개인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동시에 합리적인 금액대로 단골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헤어톡톡 건대점에서는 시세이도열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열펌+컷트 66,000 볼륨매직+컷트 77,000 매직세팅+컷트 99,000 으로 가격만봐도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구성으로 되어있다. 여기에 남성파마 남성염색 여자파마 여자염색 등 33,000으로 합리적인 헤어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건대미용실 헤어톡톡만의 장점이다.

최근에는 대부분 미용실에서 로레알, 시세이도와 같은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제품의 이용으로 인해 젊은 고객층은 아무래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실력과 가성비 좋은 금액대를 고려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건대헤어톡톡에서는 현재 시세이도 열펌이벤트와 함께 동반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동반할인이벤트는 2인 20%, 3인 25%로 친구 가족 선배 연인이 함께 참여하기 편한 이벤트로 친구, 연인과 함께 매장에 찾아오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이벤트로 탈색컬러체인지, 복구펌, 복구매직을 계획중인 알뜰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건대입구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건대미용실 헤어톡톡은 미용경력 10년이상의 실장급 디자이너들이 고객과 1대1로 맞춤상담을 통해 하고 싶었던 스타일 or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기존에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미용실로 입소문이 나, 가까운 강남에서부터 군자, 동대문에 타 미용실을 이용하던 고객의 유입이 점차 늘고있다.

건대 헤어톡톡은 카카오 헤어샵과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대기하는 시간없이 편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