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 2차 조합원 마감입박, 잔여세대 선착순 모집 중, 홍보관 주말관람가능
상태바
‘김포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 2차 조합원 마감입박, 잔여세대 선착순 모집 중, 홍보관 주말관람가능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08 10: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가까운 신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김포시가 김포도시철도와 양곡지구, 한강신도시의 개발로 전입율이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서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700만원대의 공급가의 ‘김포 코오롱하늘채하이패스시티’가 대단지로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김포코오롱하늘채’는 김포시 양촌읍양곡리 174-2번지 일대로 지하2층~지상17층의 16개동, 총 1147세대로 양촌도시개발구역에 위치해 생활인프라와 웰빙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우수한 지역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소형평형 위주로 전용면적 63㎡와 74㎡로 조성된다. 넓은 동간거리로 조망권과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선호도가 높으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세대별로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넓은 실생활공간을 마련했다.단지 내 골프연습장, 헬스장, 북카페, 맘스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김포코오롱하늘채’는 양곡지구 최초의 1천세대 이상의 아파트로 희소성이 높다. 단지 내 버스를 운행할 예정으로 학교까지 통학버스를 운행할 계획으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인기도 높다.

단지 주변에 양곡도서관, 신양초, 양곡중, 양곡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어린이공원, 3.1만세운동기념공원, 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양촌읍사무소, 보건소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선다.

교통환경으로는김포한강로, 48번국도, 서김포, 통진IC와 인접해 있으며 한강신도시와 맞물려 있어 더블생활권을 동시에 누린다. 2019년 상반기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통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서울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의 연장계획이 논의중으로 서울 및 주변도시로의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서울생활권의 타 지역에 비해 저평가된 상태지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3축도로 개발 등 교통호재에 따라 지역개발의 우수성으로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3축도로 개통시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까지 15분대로 진입가능해 출퇴근이 용이해진다.

현재 2018년 8월 1차 조합원을 모집 마감후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으로 약 900세대가 넘는 조합원모집분 중 80%가까이 모집이 완료되면서 안정성까지입증했다.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모집가와 추후 미래가치까지 품은 ‘김포 코오롱하늘채’은 주말에도 홍보관을 운영한다. 주택홍보관 위치 및 조합원 모집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포코오롱하늘채 2018-12-24 13:10:52
로얄층 031-538-919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