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헤어 컬링 아이론 ‘픽앤컬(PICK N CURL)’을 출시했다.

JMW에 따르면, 신제품 컬링 아이론 픽앤컬은 모발 길이 및 원하는 컬에 따라 다양한 열판 옵션을 구성 가능하며 32, 36, 40mm의 세 가지 열판 중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아주 얇은 열선 구조의 필름 형태 고성능 히터를 컬링 아이론 최초로 접목하여 무게를 경량화 했으며, 빠른 열 도달 시간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열판에 함유된 아르간&케라틴 오일은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뜯김없이 부드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열판 길이 또한 135mm로 일반 컬링 아이론 대비 한 층 길어졌으며, 많은 양의 모발을 확실하게 잡아주어 길고 숱 많은 모발도 빠르고 쉽게 시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디와 열판을 분리할 수 있어 공간 차지없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 외에 열판을 추가 구매하면 수납과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도는 100℃부터 200℃까지 10℃ 단위로 폭 넓게 구현되며 핸들부 전면에 탑재된 FND 윈도우와 디지털 컨트롤 시스템으로 한 눈에 확인하고 조작할 수 있다. 

슬립모드가 적용돼 3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히터가 자동 OFF 되며 슬립모드 전환 후 추가 30분 동안에도 사용이 없을 시 안전을 위해 전원이 차단된다.

또한 100~240V의 전압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전세계 어디서나 변압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 볼티지 기능이 있다.

한편, JMW는 에어컨,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 드라이어에 접목한 대표 BLDC 드라이기 브랜드이다.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미세유해물질 차단 등 차별화 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드라이기 외에 고데기, 매직기, 펌기, 헤어 케미컬 제품 등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