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마지막 역세권 아파트 ‘김포 동일스위트’는 서울의 반값에도 못미치는 분양가로 미분양 아파트의 오명을 벗고 마지막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미 높아질 대로 높아진 서울의 집값으로 마곡지구의 경우 전용면적 84㎡ 평균 매매가는 12억원을 넘어서고 있어 직장인들에게 큰 부담으로 느껴져 안정적인 내집마련을 위해 미래가치가 높은 역세권아파트가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다. 

1단지와 2단지로 각각 1021세대, 711세대로 총 1732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1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으로 12개동이며 2단지는 지하2층~지상26층으로 8개동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4베이 혁신평면,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3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한강신도시 마지막 아파트로 모든 타입이 몇 세대 남지 않았다. 

A타입은 침실 4개, B타입과 C타입은 침실 3개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붙박이장,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늘렸다. 3가지 타입 모두 판상형 구조로 조망권과 환기에 우수하다.

커뮤니티시설은 단지 각각 조성되어 1단지와 2단지에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GX룸, 사우나(1단지), 시니어클럽, 독서실, 작은도서관, 키즈스테이션, 맘스카페, 취미룸, 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로 구축된다. 

단지 내 대지면적 40% 이상을 녹지공간으로 구현하고 가현산과 필봉산의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했다. 특히 3만 8천평의 은여울공원에는 축구장 18배 규모로 수목원, 조깅트랙, 야외무대, 요가데크, 잔디마당 등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은여울중학교, 은여울초등학교(2019년 개교예정)가 조성되어 입주와 동시에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한다. 대형마트, 은행, 병원 등 여러 상업시설을 이용하기도 용이하다.

교통망으로는 차량이용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자유로,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 서울 주요업무지구 및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특히 김포시는 골드라인 김포도시철도가 2019년 상반기 개통을 앞두고 있어 단지에서 마산역이 600m 거리로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김포공항역에서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해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하다. 추후 지하철 5호선, 9호선의 연장 개통시 서울까지 환승 없이 원스톱 연결로 직장인들이 충분히 메리트를 느낄 수 밖에 없다.

김포한강신도시 ‘김포 동일스위트’는 900만원대~1000만원대까지 책정된 가격으로 계약금은 10%, 중도금 60% 무이자로 책정된다. 교통, 교육, 여가활동 등 부족함이 없는 한강신도시 마지막 아파트로 전매는 2019년 4월부터 가능하다.

‘김포 동일스위트’는 미분양 아파트로 몇 세대 남지 않아 상황으로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막바지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주말 및 평일 모두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김포 동일스위트’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