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20층의 32개동으로 총 2400세대의 매머드급의 대단지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수원권선꿈에그린’은 1호 뉴스테이 아파트로 전세 고민없이 최대 10년간 내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기업형 임대주택이다. 새로운 트랜드로 주거문화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도입해 편리하고 안정적인 선진국형 주거공간이다. 

연말정산세액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취득세 및 재산세 등 세금부담이 없다. 만 19세 이상의성인이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퇴거의 불안 없이 거주가 10년간 보장된다.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9㎡ 160세대, 74㎡ 928세대, 84㎡ 1312세대로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통풍에 우수하며 단지 중앙에 대규모 선큰광장과 단지보행로를 마련하였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조경시설을 확충하고 육아보육, 교육, 생활편의, 건강여가 서비스 등 프리미엄 주거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대 발코니 확장으로 보다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수납장 등 마련하고 최대 4.5m의 와이드형 거실을 설계하였다.

단지 인근에 영신여고, 오목초, 오현초, 수원여대 등 초, 중, 고교 및 대학교가 위치해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지하철 1호선, 신분당선, 수인선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이 구축 및 구축예정이며 과천봉담간 고속도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개통시 경기 서남부권 도로교통의 중심지로 예상된다. 

연 5%이하로 제한된 주택에서 10년 동안 보증금 인상없이 안정적으로 거주가능하다. 퇴거시 3개월 전 통보로 수수료 및 위약금이 전혀 없다. 월세 보증금은 기본단계부터 5단계까지 선택하여 2년 단위로 갱신한다.

향후 공군부대 및 국립축산원 이전으로 생태주거단지로 조성하여 신흥주거중심지로 급부상이 예상되며 지역적 개발환경이 우수해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전문위탁관리업체를 선정하여 주거서비스 및 시설관리를 제공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금 보험증서를 발급해 안전함을 더했다.

높은 수준의 품질과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은 ‘수원권선꿈에그린’은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수원권선꿈에그린’을 통해 추가모집 세대 및 방문예약 등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