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기 '스카이에프플러스'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함에 따라, 여름철의 불청객 모기, 파리 등 각종 해충들도 활동을 시작할 시기가 되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모기는 지카바이러스와 말라리아, 뎅기열을 옮기며, 파리는 각종 전염병균을 옮기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해충이다.

하지만 우리가 실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살충제나, 모기향 등으로는 해충퇴치에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 해충퇴치 전문기업 모기퇴치코리아에서는 해충퇴치 제품 ‘스카이에프플러스’를 판매한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기퇴치코리아’가 선보인 해충 퇴치기 및 ‘스카이에프플러스’는 352nm(나노메터)의 고품질 UV램프를 사용해서 모기와 날벌레를 원거리에서 유인을 하고, 반영구적인 이산화탄소 발생 시스템으로 특히 모기와 나방, 날파리퇴치에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최종적으로 특허를 받은 특수성분이 함유된 끈끈이에 부착시켜서 잡는 방식이라, 잡힌 날벌레의 사체가 보이지 않도록 특별 고안한 디자인을 채택하였기 때문에 위생적인 포충기라 말할 수 있다.

‘모기퇴치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가정용, 업소용 등 실내에서는 모기뿐만 아니라 파리, 날파리, 나방 등 여러종류의 날벌레퇴치를 해야 실질적인 효과가 있다.”라 전하며 날벌레 퇴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덧붙여 “자외선램프를 정면에서 발생시키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해충 모기퇴치기라 말할 수 있으며, 특히 실내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자사에서 수년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였기 때문에 모기와 해충 퇴치에는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한다.”라며 제품의 성능을 추천하였다.

또한, ‘스카이에프플러스’는 “가정용은 물론 식당, 카페, 편의점 같은 업소용에서 또한 인기가 좋아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전하며. 최근에는 리비아에 10만불을 수출 하는 등 해외수출을 선도하고 있으며, 전국 보건소 및 관공서 또한 찾는 수요가 많다고 덧붙였다.

모기퇴치기 ’스카이에프플러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판매처인 ’모기퇴치코리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