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대표기업 드림셀파에서 진행하는 6월 7일(목) 논문작성법 무료특강 신청자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다음 2학기 논문 작성을 준비하고 있는 석사 및 박사 과정의 대학원생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드림셀파에서 이번 6월에 진행하는 여의도 무료특강은 논문을 작성해본 경험이 없거나, 이미 논문을 시작했더라도 주제 선정 및 모형 설정 등 논문시작과 작성 과정에 도움이 필요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드림셀파 6월 무료특강의 강연자인 윤선희 박사는 “ 드림셀파에서 기획한 6월 공개 무료특강을 통하여 연구생들에게 실직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석자들이 보다 완성도 높은 연구의 결과물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특강 진행 취지를 밝혔다.

대한민국의 연구환경을 개선하고 연구생들의 연구결과물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드림셀파의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매학기 마다 논문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대학원생들을 위한 주기적인 무료특강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신청자수는 300여명이 넘어간다.

드림셀파 논문작성법 특강은 서울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이되며,2018년 6월 7일(목)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다.신청자들에게는 사전에 논문작성법 강의에서 진행되는 강의안을 교부할 예정이다.대학원생 및 논문작성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드림셀파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접수할 수 있다. 다만 선착순으로 마감이므로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또한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연구에 도움이 필요한 박사, 석사 대학원생을 위해 맞춤형 1:1 무료상담을 전화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논문 작성 전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한다.

드림셀파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했던 것에서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은 드림셀파는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