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충남대학교 동아리실 지원 프로젝트

학과, 동아리방 리모델링 및 어학지원 캠페인 '우리 꽈방이 달라졌어요 4기(이하우꽈달)'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OPIc(오픽), TEPS(텝스) 시행사인 멀티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모집기한은 5월 18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4기는 42개 단체를 지원할 예정으로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홍보 및 리모델링 기획안을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

멀티캠퍼스에는 앞서 시행한 우꽈달 1~3기를 통해 전국 95개 학과, 동아리방에 외국어 교육,평가 및 리모델링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선발된 단체는 다양한 홍보미션을 통해 타 대학과의 교류 및 외국어 교육/평가 혜택을 제공받으며 8월까지 멀티캠퍼스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을 바탕으로 오늘의집(인테리어 정보 서비스 업체)을 통해 자율적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한다.

금번 4기에는 지난 3기때 새롭게 신설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멀티캠퍼스임직원-우꽈달 소속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인사이드 커리어) 및 글로벌 어학장학생 프로그램(우글장)은 대학생들의 의견을 추가 반영하여 참여방식 및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우꽈달 4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PIc(오픽), TEPS(텝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