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동일스위트는 김포시 한강신도시 Ac-06BL, Ac-07BL에 위치한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더파크’를 마지막 민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김포시 대표 친환경 인프라로 숲세권 아파트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지하2층~지상29층으로 김포의 랜드마크 역할을 맡아 1단지와 2단지, 총 1732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집 앞에서 펼쳐지는 파크뷰로 녹지조망(일부 세대 제외)이 가능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실현하였다. 

단지 내 중앙광장으로 넓은 동간간격을 유지해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인 전용면적 84㎡로 구성하며 3가지 타입 중 가족 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도보거리에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을 개통을 앞두고 있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를 환승해 여의도, 상암, 마곡지구 등 주변 업무 단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최근 학부모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교육환경으로 도곡초(개교예정)와 은여울중이 도보권 통학이 가능해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2.3㎞ 떨어진 곳에 김포골드밸리를 통해 약 2만여명의 근로자와 인근 근로자 포함시 약 13만명의 고용효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상권과 학군, 역세권까지 모든 것이 완성된 김포한강신도시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민영 아파트로 900만원대부터 책정되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김포한강신도시에 들어선 역세권 및 공원 인접한 아파트들은 연일 상승 매매가를 기록하며 인근 교통호재로 인한 서울에서 유입될 인구 등 미래가치가 풍부한 지역이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방문전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동호수 문의 및 모델하우스 위치 등 상담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