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과 건강의 상징 ‘쥬아르티’ 국내 출시!
일본의 각종 매스컴의 미용, 건강, 다이어트 특집으로 소개되어 일본열도 여성들에게 웰빙차의 새로운 문화를 이끌고 있는 쥬아르티가 국내에서도 출시(수입․판매원 CS마케팅(주))되었다. 1996년 일본에서 출시된 ‘쥬아르티’는 아프리카 케냐의 이글거리는 태양(JUL)과 2,000미터 이사으이 고산지대의 대지에서 자라는 강력한 향산화력을 가진 차잎을 일본이 기술특허를 통해 우리의 입맛에 맞게 만든 웰빙차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히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웰빙시대에 가장 잘 맞는 차음료다.
문의:02-554-4296 / www.juartea.co.kr


삼성전자 구내 최초 위성 DMB폰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로 위성 DMB폰 ‘SCB-B100'을 시판한다. 이 제품은 방송시청에 적합하도록 화면을 가로로 회전시킬 수 있으며 가로보기에 가장 적합한 UI(User Interface)로 DMB방송 시청은 물론 사진촬영, 게임 등 멀티미디어 기능도 즐기 수 있다. 또한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방송과 고음질 음악을 즐기는 것은 물론 방송 시청 중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도 있다.
문의:02-727-7857

다코타코리아 ‘고객만족경영’ 선포
노트북 가방 및 액세서리 솔루션 업체인 디코타코리아(www.dicota.co.kr)는 15일에 국내 런칭 1주년을 맞아 ‘고객만족경영’을 선포한다. 회사는 조직을 고객만족으로 개편하며 수신자 부담 고객전화 개설 및 반품보장제, 배송보장제 등 5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호 지사장은 “앞으로도 디코타 블랜드와 품질을 믿고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 품질고 적절한 가격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문의:080-254-0365


빌 게이츠&워렌 버핏 성공을 말하다
컴퓨터 황제이자 세계최고의 부자 빌 게이츠와 세계 증시의 큰손이자 투자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리는 세계2위 부자 워렌 버핏이 변화의 시대를 앞서가는 리더에게 전하는 열정의 메시지를 책과 실황 비디오로 만난다. 너무 높게만 보였던 비즈니스계의 두 거장이 마치 오랜 친구처럼 따뜻하고 유머러스하게 여러분의 인생과 행복, 비즈니스와 성공에 관해 이야기한다. 두 거인의 삶에 대한 깊이를 엿볼 수 있는 재치와 유머와 철학의 파노라마가 눈앞에 펼쳐진다. 이제껏 일반에게 잘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거장은 10년이 넘은 절친한 친구로 서로의 인생과 사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나누는 사이라고 한다. 이 패키지 상품은 두 거장의 아주 특별하고 의미있는 대화를 엮은 책과 한글 자막판 비디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5년을 준비하는 독자에게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으로 다가갈 것이다. 윌북 펴냄, 김광수 옮김, 부록 : 비디오 테잎1
문의:02-333-3421

소니코리아 HDV 캠코더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전문 가용 HDV(고화질)제품인 캠코더와 레코더를 2월 초에 시판한다. ‘HVR-Z1'캠코더는 112만화소의 3CCD를 탑재한 소형 HD 6㎜캠코더다. XLR 외부 오디오 입력을 지원하는 기능이 타재된 전문가용이다. 촬영자가 환경 변화에 자유자재로 대처가 가능해 고화질 영상을 담을 수 있다. 1080i방식으로 지원되는 HDV VTR 'HVR-M10'도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특별한 사람을 위한 꼬냑 까뮤
고귀함과 특별한 품격을 표현하기 위해 항상 등장하는 꼬냑인 까뮤 선물 세트를 (주)금양인터내셔날에서 특별 기획 상품으로 출시하였다. 꼬냑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꼬냑을 물어보면 단연 100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사용하여 만든 장인정신과 가문의 전통과 명예를 그대로 이어오는 까뮤 트래디션은 19세기 디자인의 디켄더병에 담겨져 출시되고 있다. 까뮤 시리즈중 최고 히트 상품인 ‘까뮤XO’와 대중적인 가격대의 베스트셀러 ‘까뮤V.S.O.P'는 국내 꼬냑 애호가들에게 요즘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선물용 꼬냑시장의 1위제품 이기도 하다. 조그만 탁상용 시계와 함깨 제공되는 까뮤XO와 저렴한 가격대의 까뮤 VSOP는 미니어쳐 병을 포함하여 선품 세트로 4만원~7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문의:2109-9221~4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