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새롭게 변경, 행사 및 경기일정을 메인화면 배치로 편의성 강화

▲ 개편된 홈페이지

[시사매거진]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이하 사업소)는 시민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웹사이트(http://stadium.seoul.go.kr/)를 새롭게 개편 했다고 30일(금)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사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사업소에서 개최되는 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이용하기 위해 진행 되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시민들이 손쉽게 각종 행사 및 스포츠 경기 일정을 찾아 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행사 및 공연일정을 배치했다

또한 대관안내, 강좌신청, 문의처 등 시민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메인화면에 별도 아이콘으로 배치하여 손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88올림픽 현장, 88올림픽 투어 등을 소개하는 “올림픽 역사” 코너를 신설했고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 및 행사 소식을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갤러리” 코너도 신설했다.

또한 스마트폰용 “모바일 홈페이지”(http://stadium.seoul.go.kr/)도 제작하여 시민들이 PC 환경이 아닌 곳에서도 자유롭게 사업소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업소 최윤식 소장은 “금번에 새롭게 개편한 사업소 홈페이지는 시민들이 보다 쉽게 사업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했고 특히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여 시민들이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며 “시민들께서 사업소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소 행사 및 각종 강좌에 적극 참여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