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철, 김승수 멱살잡이까지! 명세빈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싸움 시작되나?

▲ KBS

[시사매거진]명세빈, 김승수, 박정철의 불꽃 튀는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KBS미디어)의 오늘(22일) 방송에선 하진(명세빈 분)과 도윤(김승수 분), 정우(박정철 분)의 우연한 첫 만남이 그려져 안방극장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도윤의 멱살을 잡고 있는 정우와 두 남자 사이의 뜨거운 눈빛 싸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진은 이러한 두 남자 사이에서 당황한 기색을 내비치고 있어 세 사람 사이에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현재 도윤은 자신을 배신하고 떠난 첫사랑 하진에게 복수를, 정우는 호감을 느끼고 있기에 한 여자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싸움이 시작 될 가능성도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무엇보다 정우는 지난 8년 동안 준비한 복수를 한 순간에 엉망으로 만든 도윤을 향한 분노가 최고조에 다다른 상황. 때문에 이 만남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세 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미묘한 기싸움은 보는 사람들마저 꼼짝 못하게 만들 정도로 냉기류를 내뿜을 예정이다. 또한 하진을 향한 도윤의 알 수 없는 속내까지 알 수 있는 장면이 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해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어제(21일) 방송에서 민희(왕빛나 분)는 하진의 도시락 가게에 국산이라고 둔갑시킨 수입산 고기를 납품시켰다. 졸지에 하진은 형사처벌의 위기에 놓여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오늘(22일) 방송을 더 기대케 한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19회는 오늘(22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