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순간을 위해 아주 특별한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www.kensington.co.kr)에서 선보이는 이층버스 프러포즈 패키지가 어떨까?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설악산 설경을 배경으로 영국 런던에서 도착한 빨간 색 이층버스에는 사랑고백을 담은 대형 현수막이 걸린다. 이층버스 안으로 들어서면 천정을 가득 메운 로맨틱한 풍선과 하트모양의 캔들 장식이 세팅되고,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위한 러브테마뮤직이 흐르는 가운데 달콤한 와인이 제공된다.

사전에 사진과 함께 그대에게 전하는 러브레터를 보내면 예쁘게 디자인하여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액자에 담아 선사한다. 이층버스 프러포즈 패키지를 이용한 커플에게는 아름다운 설악산을 품에 안은 레스토랑 더퀸(The Queen)에서 6가지 코스의 정찬디너 ‘여왕의 만찬’ 10% 할인혜택을, 잉꼬부부의 대명사인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 등 스타커플의 사진과 소장품으로 꾸며진 스타 허니문룸 예약시 60%할인하여 1박에 10만원에 특별제공하며, 프러포즈에 성공하여 호텔에서 결혼예식을 치루면 199만 원에 상당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층버스 프러포즈 패키지는 3월까지이며 5일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14만 원)

켄싱턴 스타호텔은 설악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 스포츠, 문화계 유명스타들이 기증한 소장품과 사진으로 꾸며진 스타 테마룸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아름다운 설악산의 전망을 가장 가깝게 즐길 수 있으며 찰스 왕세자와 다이아나 왕세자비가 살던 궁(Kensington Palace)에서 이름 지어진 것처럼 품격 있는 영국왕실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올해로 개관 14주년을 맞는 켄싱턴 스타호텔은 10만 원 상당의 온천수 테마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WOW 패키지(1박 14만 원)와 스타 콘서트 티켓 을 제공하는 스타이벤트, 행운의 번호 ‘14’번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부터 테이크아웃 음료권이 걸린 복불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층버스 프러포즈 패키지 예약문의: 켄싱턴 스타호텔(TEL 033-635-4001 / www.kensington.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