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공히 최고 프로듀서들이 떴다! 김형석-윤종신-정재형-윤도현-이상민, 음악감독 변신!

▲ 출처 : KBS 2TV <노래싸움-승부>
[시사매거진]KBS 2TV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의 ‘초대박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명실공히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 배우부터 개그맨-뮤지컬배우-아나운서까지 노래에 일가견이 있는 비 가수들이 총 출동해 추석 연휴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남궁민을 MC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은 KBS 2TV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김광수, 손수희/ 작가 박원우) 측은 5일 “최근 가수 못지 않은 끼를 가진 출연진들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 속에 녹화를 마쳤다”면서 녹화에 함께한 출연진을 공개했다.

‘노래싸움-승부’는 끼 넘치는 연예인들이 음악감독과 한 조를 이뤄 1대 1 서바이벌 노래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로, 가수가 아닌 연예인 출연자들의 반전 노래실력과 각 팀들의 케미, 그리고 국내 대표 음악감독들의 치열한 두뇌싸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노래싸움-승부’의 입이 떡 벌어지는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형석을 시작으로, 윤종신-정재형-윤도현-이상민까지 내로라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인 것. 이후 각자 뚜렷한 개성과 가치관으로 팀을 선택한 다섯 명의 음악감독들은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선우재덕-임형준-동현배-권혁수-최윤영-이주승까지 이어지는 배우군단이 감춰왔던 가창력을 드러낼 예정인 가운데, 문세윤-김희원-이용진으로 구성된 개그군단이 합세해 개그감을 기반으로 한 찰진 입담으로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황석정-김수용-손호영으로 구성된 뮤지컬배우군단이 출연해 무대를 휘어잡는 폭풍 성량과 가창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나운서군단인 한상헌-공서영-문지애까지 합류하며 보다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바이벌 방식으로 대결을 진행하게 된 출연진들은 상상을 넘어서는 노래실력을 뽐내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결과를 낳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1대 1 방식으로 진행되기에 그 어떤 대결보다 쫄깃한 긴장감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는 반전의 연속이었다. 제작진조차 미처 예측하지 못한 의외의 전개가 펼쳐져 흥분 속에 녹화를 마쳤다”며 “특히, 남궁민의 독특한(?) 진행실력은 신의 한 수였다. 많은 출연진이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밤 새는 줄 모를 정도였다. 이제부터 편집을 해야겠지만, 우리도 기대가 된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추석 때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서바이벌 음악버라이어티로, 오는 추석연휴인 15일, 16일에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