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캐스팅과 막강한 제작진을 자랑하며 2010년 아카데미의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는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이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실체를 드러냈다. 한 남자와 일곱 여인들이 펼치는 매혹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암시하고 있는 포스터와 예고편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 남자를 둘러싼 여인들, 그리고 환상적인 무대!

희대의 매력남이자 천재 감독인 ‘귀도’와 그를 둘러싼 7명의 여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쇼를 그린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 이번에 공개된 <나인> 포스터에는 ‘귀도’를 중심으로 신비로운 뮤즈, 여배우 ‘클라우디아’와 치명적이고 아찔한 유혹, 정부 ‘칼라’, 한결같이 그를 지켜온 유일한 사랑, 아내 ‘루이사’, 귀도를 향한 위험한 동경, 기자 ‘스테파니’가 자리하고 있다.

이 네 명의 여인들은 ‘귀도’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위해 아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들의 유혹에도 불구하고 선글라스로 눈빛을 감춘 ‘귀도’는 과연 이 아름다운 여인들 중 누구를 향해 마음을 열고 있는지 결코 드러내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각 캐릭터로 분한 다니엘 데이 루이스와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마리온 꼬띨라르, 케이트 허드슨의 새로운 모습은 그들의 변신에 대해 기대를 심어준다.

포스터 하단에는 영화 속에서 펼쳐질 퍼포먼스의 한 장면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많은 댄서들이 섹시한 자태를 뿜어내는 이 비주얼에서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의 화려함을 실감할 수 있다. 더불어 ‘전 세계를 사로잡을 지상 최대의 쇼가 펼쳐진다’는 한 줄의 카피는 포스터가 담고 있는 모든 비주얼과 어우러져 <나인>만의 거대한 스케일을 암시하고 있다.

뮤지컬 영화의 진수를 선보인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나인> 메인 예고편은 아름다운 배우들과 화려한 춤과 음악으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환상의 쇼, 그리고 매혹적인 드라마 등 많은 볼거리를 담아내고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희대의 매력남 ‘귀도’를 사랑하는 여인들은 저마다 다른 유혹의 기술을 펼치며 ‘귀도’에게 다가간다. 당돌하게, 그리고 아찔하게 ‘귀도’를 유혹하는 ‘스테파니’와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함으로 ‘귀도’를 매료시키는 ‘칼라’ 등 거침없는 그녀들의 모습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케이트 허드슨의 ‘Cinema Italiano’와 퍼기의 ‘Be Italian’ 등 메인 예고편이 담아낸 영화 속 다양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오감을 충족시켜주며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을 향한 기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

최대의 제작비와 최강의 제작진, 그리고 최고의 배우들로 무장한 뮤지컬 영화 <나인>은 환상적인 음악과 춤, 탄탄한 스토리로 2009년의 끝과 2010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감독: 롭 마샬ㅣ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마리온 꼬띨라르, 케이트 허드슨, 주디 덴치, 소피아 로렌, 퍼기ㅣ장르: 뮤지컬 영화ㅣ개봉: 2009년 12월 31일(목))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