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하정우가 GM DAEWOO의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에디션 모델의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2010년형 토스카(Tosca)’ 출시와 함께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토스카 라인업에 새롭게 선보였다.

현대적 감각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강조한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가죽 시트와 도어 트림에 블랙 계열의 투 톤 컬러를 새롭게 적용하고, 센터페시아를 무광 블랙 색상으로 재단장해 보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한 것이 특징.

또 가죽으로 기어노브 및 스티어링 휠 커버를 구성, 재질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고객이 선호하는 17인치 휠과 전좌석 열선내장 시트를 채택해 제품 만족도를 높였다. 가격은 6단 자동변속기 기본 장착에 2,305만원.

특히,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개성파 배우 하정우씨가 광고 모델로 등장해 개성과 세련미 넘치는 멋진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 GM DAEWOO는 이와 관련, 18일 하정우씨에게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1호차를 전달했다.

GM DAEWOO 판매·A/S·마케팅 부문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남들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중형 세단의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딱 들어맞는 제품”이라며 “보다 세련된 느낌의 실내 분위기는 기존 6단 자동변속기와 직렬 6기통 엔진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더불어 중형차의 기준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GM DAEWOO는 이번 토스카 2010년형 모델 출시와 함께 새로운 판매 프로그램을 도입, 토스카 구매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올해 말까지 토스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 세이프 워런티(Super Safe Warranty)’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출고 1년 내 차량끼리 충돌시 동일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서비스(스마트 익스체인지), 차량 구매 후 실직시 위로금 지급, 운전자보험, 31일 이상 장기 입원시 위로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

또한 현재 토스카와 윈스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가족(보유고객 본인/배우자의 직계가족 및 형제자매 포함)이 토스카를 구매할 경우, ‘마이 패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GM DAEWOO의 중형 세단 토스카는 자동차 전문 조사 기관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2009년도 자동차 기획조사 상품성 부문에서 중형차급 1위, 전체 차량 가운데 3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다시 한 번 입증 받았다. 마케팅 인사이트의 상품성 조사는 실제 소비자들의 제품 만족도를 가늠할 수 있는 평가 부문으로 새 차를 구입한 지 1년 이내의 소비자 9만 여명을 대상으로 차량의 기능, 성능,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평가됐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