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외식 기업 '(주)트리플에이컴퍼니의 동남아 푸드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이 지난 6월 27일 공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지난 5~6월 브랜드와 함께 열정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도권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선 바 있다. 그 결과 총 20명의 서포터즈 1기를 선발하여 최근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 행사는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 소개, 서포터즈 활동 계획 안내 및 활동 포부 공유(자기소개) 순서로 전개됐다. 아울러 서포터즈 운영 기획 담당자인 본사 기획개발팀(최은서 팀장·박선아 주임·이연수 사원)과 서포터즈가 서로 인사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다.

서포터즈 1기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간 신규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이번 서포터즈 운영 기획을 맡은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팀장은 "발대식을 통해 서포터즈 노상이 1기의 당찬 포부를 들을 수 있었고 또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MZ세대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과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개발팀 이연수 사원은 "서포터즈 노상이의 활동으로 베트남노상식당과 고객 간 소통에 중요한 전달자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