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녹화 후 기념촬영 (출처=송가인 sns)
라디오스타 녹화 후 기념촬영 (출처=송가인 sns)

역시 가인이어라

명품 보이스, 명품 팬카페 가인(AGIN)

송가인이 토크쇼에서 입담을 과시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디오스타' 라는 제목과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mbc라디오스타 최고의 1분은 '송가인이 자신의 매니저 식사를 항상 챙긴다고 밝히며 셀프 미담꾼으로 등극하는 장면'으로, 가구 시청률 5.7%까지 치솟았다.

송가인은 자신이 모델인 지역 소주 매출 대폭 증가와 국내 스타 최초 억 단위 주얼리 협찬받은 에피소드 등을 전하며 '매출 상승 보증 수표' 클래스를 자랑했다. 
그는 지역 특산품부터 몸에 좋은 음식, 통나무에 새겨진 시계까지 어르신 팬들에게 받은 상상초월 선물 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관광지가 된 진도 본가에 하루 2천 명씩 찾아온다며 "팬들이 현관문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올 때도 있다"라며 덧붙였다.

송가인은 후배 가수들에게 거침없이 베푸는 통 큰 선배 면모를 드러냈다. "잘해줬던 분들에게 더 잘해주고 싶다"라며 자신의 스태프들에게 집안 살림, 치과 치료, 천만 원 단위가 넘어가는 식비 지원 등을 아끼지 않는다고. 또 그는 2km 걸어서 등교하던 초등학교 시절을 공개했다.

한편, 6월 1주차 남녀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에서 영탁과 송가인이 최종 1위를 기록했다. 아이돌그룹 브랜드랭킹 1위는 MSG 워너비가 차지했다.

또,  KBS1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공개 녹화 무대에 출연,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