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6월 전라북도 익산시 남중동에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가 공급 예정이다.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는 단지에서 2분이면 통학이 가능한 남창초등학교를 비롯해 전북 대학교 특성화 캠퍼스와 이리초, 지원중, 이리서초, 이리여고, 전북기계고등학교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익산외국어 교육센터와 익산시립 마동도서관 등이 가까이 위치했다.

특히 해당 현장은 10년 민간 전세 아파트 단지로 공급되는 것도 특징이다. 일반 분양 아파트의 경우 1순위 청약통장 보유 주택소유 여부 등 여러 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지만 10년 민간장기 전세아파트인 남중동 라포엠 더시티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전세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발생이 없어 부담이 없으며 월세 및 이사 걱정 없이 10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는 익산시 남중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단지 규모를 살펴보면 지하 1층~지상 최대 19층, 총 2개동 총 120세대이다. 세대면적은 수요자 사이에 가장 선호도 높은 30평대인 전용면적 84㎡ / 77㎡ 두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지배치는 전 세대 모두 남향위주로 설계되어 쾌적한 세대환경을 선보인다.

익산 원도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 또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익산시 국민생활관, 익산시청, 전주지방법원, 서동시장, 중앙시장, 이마트, 남중동 우체국, 119안전센터 등 각종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선화로를 통해 익산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게 가능한 것은 물론 익산국가산단 또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해 산업단지 종사자의 경우 출 퇴근이 편리해 직주근접이 뛰어난 단지다. 또한 익산역과 익산공용 버스터미널 등 교통인프라 또한 가까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현장은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주택분양보증을 받은 현장으로 분양계약자 자산 관리에 대한 안전권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한편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익산시 인화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