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보아르가 모아 제습기 캠페인을 장마 전인 6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생활 속 제습의 장인, 보아르 모아’ 켐페인은 얼마 전 출시한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준비되며, 대형 제습기부터 소형 제습기까지 용도에 맞는 다양한 제습기를 쿠폰과 특가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연속 제습이 가능한 보아르 모아 스마트 제습기부터 효율을 생각한 펠티어 기술이 들어간 M 시리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보아르 제습기 제품이 대상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집안의 모든 습기를 모아’ 게임에 참여하면 6월부터 8월까지 여름 관련 제품을 증정하며, 보아르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이벤트를 통해 매월 100명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 페이 1,000원을 즉시 지급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2022년 여름철 장마를 맞아 제습기에 집중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보아르만의 감성 기술을 담은 제습기를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라이브, 장마 시즌 특별 할인 혜택 등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아르 캠페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