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웰킵스(대표 박종한)가 6월 3일(금) 기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로 전환 오픈한다고 전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가 직접 선정한 네이버 쇼핑 상위의 프리미엄 브랜드만이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웰킵스는 브랜드스토어 전환 오픈 기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6월 3일부터 진행한다. 6월 3일부터 19일까지 ‘소식알람’ 신청 후 구매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작성된 리뷰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60명에게 N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킵스 관계자는 “브랜드스토어로 전환될 수 있는 것은 웰킵스를 늘 사랑해지고 지지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라 생각하여 감사를 전한다”며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이 증대될 뿐만 아니라 웰킵스가 고객들과 더 가까워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웰킵스는 ‘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라는 슬로건에 맞게 소비자의 위생, 건강,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 늘 함께하는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