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공식 딜러사인 진모터스가 지난 16일 정읍 태인CC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중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초청하여 진모터스 인비테이셔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18홀 동시티업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골퍼들은 MercedesTrophy National Final 참가 자격을 획득했다. 또한 진모터스는 탑랭커들에게 부상으로 골프 종주국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스콧해미쉬(Scott Hamish)’에서 제작한 블루 브렌디드 스페셜 기프트를 지급하여 참가자들로터 호평을 얻었다.

블루 브렌디드 스페셜 기프트는 스카치 위스키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토너 에센스 및 로션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진모터스는 골프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스콧해미쉬의 클래식 골프 선스틱을 웰컴 패키지로 전달하며 좋은 추억 만들기에 함께 했다.

이에 스콧해미쉬 관계자는 “골퍼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는 자외선 차단제품 클래식 골프 선스틱과 품격 있는 피부를 위한 스콧해미쉬 스킨케어 화장품을 진모터스 MercedesTrophy Korea 2022 예선 대회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