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BS 2TV <비타민>

[시사매거진]오늘(23일) KBS 2TV에서 방영되는 비타민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음료수의 비밀>을 주제로 무심코 마셔왔던 각종 음료수 속에 숨겨진 건강 정보를 알아볼 예정이다. 일상 생활에서 밥보다 많이 마시는 커피부터 탄산음료, 어린이 음료까지 음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건강하게 음료 마시는 법 등을 다룬다.

이 날 김수용, 김효진, 유재환, 이원일, 진아름, 다이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 자신이 마시는 음료수에 대해 얘기했다. 유재환은 “하루에 500mL 콜라를 8개 이상 마신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반면 제2의 수지라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아 정채연은 “혈압이 안 좋아서 평소에 커피를 안 마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케 했다. 이에 이휘재가 “나이가 몇 살인데 벌써 혈압이 문제가 생겼냐”고 묻자 정채연은 “다이어트를 심하게 해서 그렇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커피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보는 OX퀴즈와 음료를 고를 때 주의점 등을 알려준다. 또한 더운 여름철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건강 탄산음료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용, 김효진, 유재환, 진아름, 현영, 양정원, 레이디제인, 이원일, 다이아가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늘(23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