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단지내 상가 5월 6일 분양
전 호실 지상 1층, 총 7개 호실, 전용면적 약 29 ~31㎡ (약 9py)으로 구성

[시사매거진] 대방산업개발은 김포 마송지구의 입주 단지인 ‘김포 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의 단지 내 상가 공개 경쟁입찰을 5월 6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찰 예정인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단지 내 상가는 지상 1층, 1개 동 총 7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약금 10%만 내면 중도금을 낼 필요 없이 입주 시점에 나머지 90%를 납부하면 된다.

특히 도보 5분거리 이내에 마송중·고등학교가 근접하여 에듀타운 상가의 장점을 나타내며, 841세대의 입주민 고정수요와 반경 300M이내 약 2,300세대의 배후수요가 돋보인다.

더불어, 마송공원과 근접하여 ‘공세권’을 나타내며, 또한 통진읍 행정복합청사와 근접 공원 입장객과 주변 직장인까지 다양한 방문객의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전 호실이 지상 1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고등학교 근접성을 장점으로 에듀케이션 중심 업종과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생활밀착형 MD 구성이 어울리는 상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포 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단지내 상가의 입찰 장소는 대방 엘리움 분양홍보관에서 5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6일 오후 12시까지 입찰보증금 입금을 진행하며,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장 및 신청을 받는다. 이후 순차적으로 입찰 및 개찰을 진행하여 최고가 낙찰자와 계약 체결을 진행한다. 동일 호실에 동일인 중복신청은 불가하나, 신청 자격 및 1인당 신청할 수 있는 호실 수는 제한이 없다.

‘김포 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입찰장소는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해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