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빠진 그를 위해 직접 나선다! 두 사람 사이에 급 변화 찾아오나?!

▲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시사매거진]공승연이 천정명을 위한 일일 흑장미로 변신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지난 방송에서는 절대미각의 소유자인 무명(천정명 분)이 갑작스럽게 미각을 잃게 돼 보는 이들을 충격케 했다. 무명은 현재 대면장에 올라 김길도(조재현 분)를 완벽하게 짓밟는 최종 목표를 세우고 있는 만큼 혼란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 가운데 오늘(22일) 방송되는 17회에선 위기에 직면한 무명을 위해 다해(공승연 분)가 직접 나서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다해는 자신의 아버지이자 궁락원의 전 대면장인 김길도가 무명의 부모님을 살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크게 충격을 받았고 무명을 향한 분노가 조금은 누그러졌지만 아직까지 냉랭함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다해가 갑작스레 무명을 도와주게 된 배경과 어떤 방법으로 그를 위기에서 구해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의와 악의를 오가는 두 사람의 관계에 급 변화가 찾아오는지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가 될 거라고 한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관계자는 “다해가 무명에게 도움을 주는 이 장면은 무명과 길도, 다해가 얽혀있는 과거 사연들과 각자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진심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다해는 김길도에게 위임했던 궁락원 지분 20%를 다시 회수, 그를 대면장 자리에서 해임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늘 북적거리고 국수냄새가 풍기는 궁락원을 위해 큰 결정을 내린 다해가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천정명과 공승연 사이에 찾아올 변화는 오늘(22일)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