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 블루칩 유재환,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우울증 증세 ‘충격’

▲ 사진제공 : KBS 2TV <비타민>

[시사매거진]내일(23일) KBS 2TV에서 방영되는 비타민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음료수의 비밀>을 주제로, 평소 우리가 무심코 마셔온 음료수에 대해 다룬다. 일상생활 속에서 먹는 탄산음료와 커피 등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 날은 김수용, 김효진, 유재환, 진아름, 이원일, 다이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 자신이 즐겨 마시는 음료수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특히 사장님보다 더 바쁜 소속가수 유재환은 “하루에 탄산음료를 4L 정도 먹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진행된 건강검진 결과에서 유재환은 동갑내기 모델 진아름 보다 신체 나이가 두 배 가까이 많게 나오며 위험 판정을 받아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늘 밝은 모습을 보여준 유재환이 우울증에 가까운 상태라는 소견이 밝혀져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밖에도 음료 라벨의 성분을 알아맞히는 퀴즈와 커피와 탄산음료가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이 공개된다.

김수용, 김효진, 유재환, 진아름, 현영, 이원일, 양정원, 레이디제인, 다이아가 출연하는 본 방송은 내일(23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