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4월 현대백화점 전국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 ㈜미래야놀자의 어프로치 연습기 헤라디야가 행사 재요청으로 장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달간 ‘송도 현대아울렛’과 ‘현대백화점 일산킨텍스점’에서 진행하게 되며, 송도 현대아울렛에서는 4월 15일 ~ 4월 17일 동안 개그맨 김대성이 출연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헤라디야는 이미 개발 단계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단 1평의 공간에서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한 ㈜미래야놀자의 헤라디야는 하루한 시간 꾸준한 플레이로 어프로치와 퍼트 그리고 숏게임 등 실제 필드에서의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장기 팝업 행사를 시작하며 ㈜미래야놀자 관계자는 “행사장에서 헤라디야를 직접 체험한 분들의 뜨거운 반응과 만족도에 굉장히 놀랐다"며 "이번 행사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고, 헤라디야를 꼭 한번 체험해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프연습기 헤라디야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 예정인 이 행사는 송도 현대아울렛과 현대백화점 일산킨텍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