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영유아 토탈 브랜드 '앙블랑'에서는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4월 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구의 날을 맞아 미세플라스틱 없는 100% 자연생분해 친환경 물티슈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최대 66%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라이브 방송 중 메인 제품을 구매할 시 1천원의 추가할인, 스킨 케어 1개 구매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1+2 행사도 진행된다.

'앙블랑'은 나눔과 아이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로 99.9% 항균 특허 포장 세이프 물티슈와 최대 1,000ml 흡수력을 지닌 킵프렌즈 기저귀, 순 식물성 베이비 스킨케어, 위생방역 필수 용품 세트 닥터 365 등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관계자는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이다. 100% 자연 생분해되는 앙블랑 아기물티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중한 우리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의 지구를 지키는 일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전화 이벤트와 실시간 깜짝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