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닥터비오비측은 롯데마트 입점 이후 높은 관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마트 베이비클렌저 1위 상품인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스노우버디 베리세트'로 구성하여 롯데마트 전국매장에서 1,000세트 한정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육아동 목욕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다양한 모양을 만들며 촉감놀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목욕을 싫어하거나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도 재미있는 목욕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스노우버디 베리세트는 스노우버디 내 인기상품인 달콤한 향의 휘핑클렌저 스트로베리(200ml)와 대용량 신제품인 상큼한 향의 휘핑클렌저 블루베리(300ml)로 구성되어 있다.

스노우버디측 담당자는 "이번 베리세트 한정수량 판매는 롯데마트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집콕육아로 육아맘들의 지친 목욕시간을 도와주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로 구성하였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롯데마트 전체매장에는 스노우버디 기획세트, 베리세트가 판매중이며, 일부매장에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내츄럴 클렌저, 선밀크, 마이365로션, 거품치약이 판매 중이다. 해당 브랜드는 품목을 점차적으로 늘려 갈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스노우버디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매장인 코스트코, 올리브영, 이마트, 엔캣, 현대백화점, 노브랜드 등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