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출신 문준영, BJ하루 폭로전 "19금 영상 공개 파장 클 것"(사진-문준영 인스타그램)
'제아'출신 문준영, BJ하루 폭로전 "19금 영상 공개 파장 클 것"(사진-문준영 인스타그램)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과 BJ 하루가 폭로전을 벌였다. BJ 하루는 고백을 거절하자 문준영이 별풍선(아프리카TV 후원 시스템) 환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고, 문준영은 "19금 영상이 공개되면 파장이 클 것"이라며 맞섰다.

하루의 폭로는 지난 21일 나왔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 유명 남성 아이돌 멤버 A씨로부터 적극적인 구애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하루는 “팬심이라고 하면서 절 한 번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했고, 저는 부담이 돼 이를 거절했다”며 “누가봐도 고백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라고 말했다. 하루는 A씨로부터 받은 메시지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 따르면 A씨는 ‘이 세상 누구보다 많이 아껴드리고 사랑해드릴 자신이 있다. 기회만 달라’ ‘얼굴, 목소리, 술버릇, 심지어 웃음소리, 앞니까지도 제 스타일이고 사랑스럽다’ 등 적극적인 호감을 하루에게 표현했다.

하루는 "좋게 끝냈는데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면서 DM이 다시 왔다. 계속 DM이 왔는데 답장을 안 했다”며 "얼마 전 내 방송에 오기 시작하더라. 처음엔 그 분인 줄 몰랐는데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었다. 사다리 타기에 얼굴 낙서가 나왔는데 그분이 그룹 이름의 줄임말로 닉네임을 바꿔서 누군지 눈치챘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분한테 사심이 있다는 걸 알고도 받는 게 맞나 싶었다. 내가 부담된다고 얘기했는데도 메시지가 온 게 너무 불편했다”며 “그런데 그분이 나에게 별풍선을 많이 쐈다. 근데 누구인지 알고 난 상태에서 받는 건 너무 불편했다. 그래서 환불해주겠다고 먼저 얘기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씨 역시 자존심이 상한다며 별풍선을 환불해달라고 요구했다”며 “저도 피해자라 기분이 나쁘고 자존심이 상했다”며 “약간 협박하는 것 같았다. 날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기분 나빴다"고 전했다.

하루는 A씨가 누구인지 신상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이와 관련해 갖가지 추축을 쏟아냈고 최근 음주운전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을 지목했다.

이를 인지한 문준영이 직접 반응을 남겼다. 

그는 “이때다 싶어서 물타기 어그로를 끄는데 대단하다"면서 "그 영상이 뭐길래 1등까지 하려다가 강퇴(강제 퇴장)까지 시키느냐. 19금 영상이 공개되면 파장이 큰가 봐요? 무슨 해프닝 있었는지 다 공개하겠다"고 경고했다.

이어 “난 그쪽이 노출하는지 안 하는지도 관심 없다"면서 “그런데 하루 동안 몇백 만원, 몇천 만원 쓰는 팬들에게, 열혈 팬들만 해당하는 선물인 1대1 카톡으로 받는 사진과 영상은 과연 뭘까요? 왜 19금 영상이라고 하는 걸까요? 구독자 10만명 넘어가면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