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많은 골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미래야놀자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 가정용 숏게임 연습기, 헤라디야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3일간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골프연습기 헤라디야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KPGA 공식 숏게임 연습기’로서 실제 필드에서 연습하는 효과로 숏게임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며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합리적인 구매 또한 가능하다.

헤라디야는 하루 한 시간 꾸준히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도 어프로치와 퍼트 그리고 숏게임 등 실제 필드에서 눈에 띄는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42인치 Full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디야) 하여 대형 화면으로 리얼한 현장감까지 전달한다.

㈜미래야놀자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헤라디야를 통해 골프의 참 재미와 손맛을 느껴봤으면 좋겠다.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60개월 렌탈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헤라디야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헤라디야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이 행사는 3월 25일부터 3월 27일까지 미아 현대백화점 10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