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러브피자&치킨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스파이시갈릭치킨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념이벤트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스파이시갈릭치킨은 아이러브피자&치킨 특유의 매콤한 소스와 짭짤하면서도 달콤하게 마감되는 갈릭소스를 혼합시켜 맛있으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을 추구하였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콤한 맛과 부담없이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에 중점을 맞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의 경우 2가지가 적용되어 판매되고 있다. 먼저 특별 할인을 적용되어 구매할 수 있고 스파이시갈릭치킨 구매시 추가로 펩시콜라와 펩시콜라 제로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피자와 치킨에 대해 십수년간 연구해온 아이러브피자&치킨은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15년의 노하우가 집성된 도우와 99%이상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며 계육과 순살계육 모두 국내산 신선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께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특히 맛있는 메뉴를 출시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즐겁게 맛볼 수 있는 맛을 한번에 담기 위해 매콤한 맛과 단짠단짠한 맛을 황금비율로 조합했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며 “2022년에도 아이러브피자&치킨은 여러 의견을 모아 맛있고 가성비 좋은 메뉴를 개발하면서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