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대단지 랜드마크 상업시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더샵 오포 센트리체 단지 내 상가가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더샵 오포 센트리체가 위치한 경기도 광주는아직 개발가능성이 높으며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과 신규 교통망 확충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도시개발을 통한 미니신도시급 인프라를 자랑한다.

아파트 주출입구, 부출입구와 맞닿은 상업시설로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대로변 상가로 광고효과가 우수하다. 입주민 편의시설, 부동산, 세탁소, 미용실, 음식점, 학원 등 생활밀착형 주민편의시설의 다양한 MD가 추천된다. 이미 일부 호실의 경우 편의점 등 계약되어 임대를 확정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이지만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경쟁력이 우수하다. 소형 평형으로 생활밀착형 업종이 입점하기 용이하다. 점포 간 경쟁이 없어 독점상가로서 기능이 충분하며 고정수요로 인한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인근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개교예정이며 광주시 지구단위 계획에 의한 도서관, 문화누리센터, 어린이공원 등 들어설 계획이다.

공공도서관, 생활문화센터, 돌봄센터,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지역문화의 중심역할로 기대받고 있다. 지상에 위치해 아파트 입주민을 비롯한 주변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 또는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차량을 통해 3번 국도, 43번국도 및 45번 국도 등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오포IC를 통해 서울까지 20분대로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중교통으로 경강선 경기광주역과 수서광주복선전철(계획) 등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2만여 세대의 고산지구와 태전지구를 품을 수 있는 생활인프라로 유동인구 증가가 기대된다. 분당 및 판교 생활권으로 많은 직장인 수요층이 거주하고 있다.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의 고정 수요층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입이 예상된다.

현재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더샵 오포 센트리체’는 총 3개 구역의 상가로 도로와 인접한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췄다. 단지 독점 상가로 공실 위험이 적으며 고정 고객 확보를 통한 지속적인 거래가 예상된다.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잔여호실 및 분양가 등 상담받을 수 있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