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기업컨설팅 전문회사 ‘스타트업에이치알디’는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 크몽(kmong)에서 진행하는 ‘2022 정부지원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 관련 그룹 멘토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정부지원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의 그룹 멘토링 서비스는 토요반, 목요반, 화요반으로 2월부터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소수 그룹 멘토링 서비스로 ‘스타트업에이치알디’는 목요반 2회 멘토링 서비스를 크몽을 통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3시간 동안 진행될 오프라인 멘토링 서비스는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파헤치기, 합격을 위한 꼭 알아야 할 정량지표, 성공/실패 사례를 통해 보는 합격하는 사업계획서, 정부지원 및 비즈니스 Q&A 커리큘럼 등으로 진행된다.

크몽에서 검증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10명 이하의 소수 그룹 멘토링 형식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강연으로 온라인에는 공개할 수 없는 노하우가 공유될 예정이다.

스타트업에이치알디 류성열 대표는 “2022 정부지원사업 합격률 높이는 전략의 목요반 멘토링 강의는 심사위원이 보는 선택 기준으로 지원사업을 분석하고 실 사례 중심으로 작성 요령을 교육한다”며 “스타트업에이치알디의 오랜 컨설팅 경험으로 작성된 사업계획서의 보강을 위한 첨삭 의견을 제시하고, 기업 컨설팅을 300회 이상 진행한 전문 컨설턴트가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