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출처=임영웅sns)
임영웅 (출처=임영웅sns)

임영웅팬들과 함께하는 위시카페(WISH)는 27일 북구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600인분의 즉석떡국을 북구청에 기탁했다.

위시카페 운영자인 배정희씨는 “임영웅 가수의 첫 정규앨범 발표를 축하하고자 팬들이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을 돌보며,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위시카페 제공
위시카페 제공

생명나눔실천본부는 ‘트롯 투표-리매치’ 앱을 통해 시즌7을 마치고 미스터트롯 팬들이 트로트 가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다시 한 번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7에서 미스터트롯 팬들이 올린 트로트 가수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안성훈, 신성, 김희재, 장민호, 김중연이며 후원금은 총 1,230만 원이다. 

시즌1 부터 시즌7까지 트로트 가수 팬들이 꾸준히 전달한 후원금을 합치면 총 4,800만 원이다.

‘트롯 투표-리매치’ 앱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서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 표 당 10만 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또, 포천누나들은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독거어르신(26분)께 드릴 담요를 사랑나눔 반찬봉사회에 전달했다.

사랑나눔반찬봉사회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한달에 두번씩 반찬봉사를 하고있는 단체이다.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은 지난1년 동안에도 이 단체에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왔다.

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은 지난해에도 어린이날 저소득 취약계층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설날과 추석 등의 명절에는 독거 어르신 가정에 명절 음식을 나눔을 했다

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은 "2021년 1년 동안 가수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픈 마음으로 시작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오히려 더 큰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도와주신 분들과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해에도 온기와 사랑을 담은 봉사 활동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영웅사랑 포천누나
영웅사랑 포천누나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