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유니버스가 강다니엘 예능 론칭을 예고해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강다니엘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 (BLACKJACK K : THE BIRTH OF AGEN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대학생 강소니엘(강다니엘 분)이 라이브 방송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강소니엘이 개그 동아리 소개에 한창인 가운데 어디선가 날카로운 비명이 들리고 소리의 근원을 찾던 강소니엘이 무언가에 이끌리듯 사라진다. 

또 영상 말미에는 정체불명의 인물이 등장해 카메라 전원이 갑자기 꺼지고 화면이 암전되며 향후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은 지난해 공개된 강다니엘의 ‘에이전트 블랙잭K’ 속편으로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E.S.C 비밀 요원 블랙잭K의 탄생 비화를 담고 있다. 전작에서 인간의 모습으로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다시 돌려보내기 위한 최고의 두뇌게임을 선보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에피소드에도 기대가 쏠린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시리즈만의 독특한 세계관, 유기적인 짜임새와 풍성한 스토리텔링으로 또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은 오는 24일 본편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