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시사매거진]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 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써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프랜차이즈 시상제이다.

㈜데일리비어는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지원 등 상생 협력을 통해 모범이 되는 가맹본부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일자리 창출 및 높은 고용증가율과 침체된 외식시장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증대를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에 이바지하였음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수상했다.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8년째 지속 성장 중인 수제맥주 브랜드로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27개의 직영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그 외에도 배달 브랜드인 ‘생활치킨’을 함께 운영 중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가 항상 추구해온 상생의 가치를 이번 표창장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드린다”며 “생활맥주를 믿고 운영해 주시는 점주님들의 꿈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생활맥주는 안정적인 본사의 운영을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함께 드라마 PPL을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4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