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산타 소개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소원이 ‘연애’인 이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기획하였다. 이에 올겨울만큼은 자신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고 싶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프로필 남기기’ 버튼을 클릭한 뒤, 이름과 출생연도, 성별, 직업 등의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이때 신청 동기란에 만나고 싶은 이상형을 상세히 적어주면, 이상형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진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금)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상시 고지된다. 

이벤트 신청 시 기입하는 정보들은 소개팅 신뢰도 향상과 이상형 매칭에 활용되며, 철저한 신원 확인을 거친 이들만 최종 소개팅에 참석 가능해 정확히 기재해야 한다.

노블레스 수현 이다희 컨텐츠 기획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소개팅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자사만의 ‘NCS 감성 매칭’을 바탕으로 결혼관과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한 매칭을 선보이고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자사만의 감성 매칭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2021년 연말 이벤트’, 허그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부산지사, 대구지사를 오픈하고 내년 1월 대전지사 오픈 준비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