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지난 20일에 런칭한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어테이션(ATTATION)은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어 얼굴부터 헤어, 바디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물질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오일과 익모초, 꽃송이버섯 등의 유효 성분으로 구성한 약산성 클렌징 솝이다.

▲ 어테이션 익모초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
▲ 어테이션 익모초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

어테이션 익모초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의 주요 성분인 ‘익모초’는 예로부터 여성을 이롭게 하는 풀로 알려져 있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탄력 개선과 진정 효과가 우수한 성분이다.

어테이션에 따르면 "익모초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는 풍성한 거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천연 오일이 건강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pH 약산성 비누로 기존 비누 제품의 최대 단점인 건조하고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했으며 한지 포장과 친환경 상자 등 환경 보호를 고려한 포장재를 선택해 그린 컨슈머들의 ‘가치소비’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어테이션의 올인원 바는 비닐 포장 대신 생분해가 용이한 한지 포장을 선택해 환경을 파괴하는 쓰레기를 최소화 함과 동시에 한지가 주는 동양적이고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알로에 분말을 혼합한 친환경 상자와 에코 파우치 등으로 선보이고 있다.

어테이션 관계자는 “어테이션은 힐링과 치유를 통해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수많은 자극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일상 속에서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더욱 견고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라며, “많은 제품들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인원 바는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하나로 줄이고 버려지는 것 또한 최소화해 우리가 직면한 환경 문제에 현명하게 대응하며, 피부의 건강과 릴렉싱을 함께 고려한 제품으로 현대인들의 ‘피부건강’과 ‘가치소비’를 실현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어테이션 익모초 허브 릴리프 올인원 바는 어테이션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런칭 이벤트로 회원 가입 시 적립금과 에코 파우치 무료 포장, 전 제품 30%~40% 할인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