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아이뮤즈가 고속멀티충전기 신제품 ‘GAN68W-GND’을 출시하고 고객 사은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뮤즈 GAN68W-GND는 간 접지 고속PD충전기로 PD 3.0, QC4.0/3.0, SCP 등 다수의 고속충전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범용성을 갖추었으며, 총 4개의 충전 포트를 제공해 맥북과 애플 아이폰 시리즈, 갤럭시 시리즈 등 종류에 상관없이 전자기기를 최대 4대까지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다.

3개의 USB-타입C 포트와 USB-A 포트 하나로 구성되어 있는데, 단일 포트 출력은 타입C포트 3개 모두 각각 최대 65W까지 출력이 가능하나 2포트 동시 사용 시 포트별 최대 출력은 조절된다.

신소재인 질화갈륨 GaN으로 제작된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간 접지 고속PD충전기로 전력 손실을 최대 40% 줄이면서 보다 작은 제품 크기를 구현했다. 여기에 다중보호회로까지 탑재해 디바이스의 손상을 방지하고 감전 위험을 예방해준다.

플러그 일체형이라 별도의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으며,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국가통합인증 마크 KC를 획득한 제품이라 품질 면에서 믿을 수 있다.

고속멀티충전기 신제품 ‘GAN68W-GND’은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구매 고객에 한해 60W 1.2 CtoC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디지털 가전 전문 브랜드 아이뮤즈의 모든 제품은 A/S 서비스 무상1년, 유상3년을 지원한다. 삼성화재 배상책임보험 최대 3억 가입으로 화재나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보상처리가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