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 신메뉴 사전 시식 기회부터 설문 참여 후 상품권 혜택까지
10대부터 40대까지,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홍루이젠

[시사매거진] 샌드위치 베이커리 브랜드 홍루이젠이 소비자 패널 1기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루이젠 소비자 패널은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대별 4개 패널 그룹으로 구성되며, 신메뉴 사전 시식 및 평가, 레시피 아이디어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홍루이젠은 지난 7월부터 신제품 개발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자체 소비자 패널 1기를 운영하였다. 실제로 홍루이젠 소비자패널 1기를 통해 출시가 확정된 ‘뽀또 샌드위치’가 SNS에 대란을 일으키는 등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 출시되는 신메뉴들도 소비자 패널의 솔직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홍루이젠의 히트 아이템들을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소비자 패널 2기 참여 신청은 홍루이젠을 좋아하고 즐겨 먹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홍루이젠 소비자 패널 참여 시 혜택은 홍루이젠의 신메뉴를 공식 출시 전 무료로 가장 먼저 시식해 볼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 참여시 마다 홍루이젠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 소비자 패널 2기는 12월부터 약 4개월간 활동 예정이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 사항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