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트레이닝 ‘미트니스’, 제공-삼마아이씨티

[시사매거진] 삼마아이씨티는 지난 10월 20일(수)~22일(금) 삼성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2021 AIoT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스마트 미러를 통한 ‘실시간 홈 트레이닝’ 제품인 ‘미트니스’를 최초로 선보였다.

삼마아이씨티는 ‘스마트 미러를 통한 쌍방향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과 ‘IoT를 통한 차세대 인공지능 멀티 플랫폼 시스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미트니스’는 ‘실시간 온라인 홈 트레이닝’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트니스’는 현재 자체 촬영 및 제작 한 9가지 종목과 총 300여개의 VOD를 제작 완료했고, 매주 새로운 VOD를 제작 업로드 예정이며, 영상 속에 있는 강사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며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특히 ‘미트니스’의 강점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제작된 영상을 보며 주변 친구 또는 저장된 친구들과 같은 영상을 보며 서로 소통하며 즐겁고 신나게 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영상 속 강사와 1:1 또는 1:다수의 실시간 라이브도 가능하며 영상 속에 있는 강사와 직접 대화하고 전문적인 PT가 가능하여 프리미엄 홈 트레이닝 제품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마아이씨티의 ‘미트니스’는 일산 킨텍스에서 11월 25일(목)~28일(일)에 열리는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와 삼성 코엑스에서 12월 1일(수)~12월 3일(금)에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소프트웨이브)’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