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오는 16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에서 ‘더 콜라겐 파우더S’를 처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비비랩 측은 먹는 콜라겐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자사 대표 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 S’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콜라겐 1.25배, 엘라스틴 10배를 증량하고 밀크세라마이드까지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평균 분자량 1,0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 mg와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함유했다. 자몽맛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비비랩은 뛰어난 제품력과 트렌드 변화에 대한 발빠른 대응을 앞세워 론칭 2년 만에 국내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콜라겐 섭취가 가능한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와 함께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랩은 최근 ‘당신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이라는 뉴슬로건을 제시하며 모든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하루를 선사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