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NBA와 컬래버레이션

▲ 출처:SBS

[시사매거진]S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브랜드 상품으로 지난 2월 운동화가 출시된 데 이어 모자와 티셔츠도 출시된다.

캐주얼 브랜드 NBA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런닝맨을 대표하는 ‘R’ 로고와 숫자인 ‘7012’(7명이 영원히)를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한 ‘런닝맨 NBA 캡’과 ‘런닝맨 NBA 티셔츠’로 구성된다.

‘런닝맨 NBA 캡’은 스냅백, 볼캡, 바이커캡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특히, 바이커캡은 런닝맨의 트레이드 마크 게임인 ‘이름표 떼기’를 적용해 전면에 부착된 런닝맨 벨크로 장식을 떼면 ‘7012’의 로마자 표기인 ‘VII X I II’가 디자인되어 있다.

또한, ‘7012’ 자수를 새긴 스냅백을 비롯해 금속 장식의 ‘R’로고를 부착한 볼캡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함께 선보인다.

‘런닝맨 NBA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핑크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왼쪽 가슴에‘7012’의 로마자 표기인 ‘VII X I II’와 함께 영문 ‘RUNNING MAN’이 부각되어 있고, 뒷면에 빅사이즈 ‘7012’ 프린트를 더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된 런닝맨과 NBA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오는 22일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런닝맨 티셔츠 59,000원, 런닝맨 캡 49,000원이다.

런닝맨 브랜드 상품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ww.gorunningm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