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 여심저격한 꽃중년 애교는 과연? 깜놀!
상태바
조성하, 여심저격한 꽃중년 애교는 과연? 깜놀!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5.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하셨어요 조성하, 꽃중년 애교로 여심저격
▲ 출처:SBS

[시사매거진]오는 22일, SBS<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조성하가 출연해 직접 개발한 하트춤을 선보여 여심을 저격했다.

평소 중후한 배역을 주로 연기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흥이 많기로 소문난 꽃중년 배우 조성하. 그는 <식사하셨어요?>와의 여행에서도 유감없이 자신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조성하는 분위기가 침체될 때면 어김없이 직접 개발한 하트춤을 추는 등 이날 하루 동안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이런 상큼한 비타민 음료 같은 그의 매력은 여행 중 만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에 MC 김수로는 “조성하 씨가 이렇게 애교가 많은지 몰랐다. 애교 때문에 가족들에게 인기 많은 아빠이자 남편일 것 같다”며 부러워했다. 하지만 이어진 그의 대답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는데.

사실 조성하는 집에서 가족들 중 서열이 가장 꼴찌였던 것. 이어 그는 “심지어 집에서 기르는 강아지 두 마리보다도 서열이 낮다. 침대에서 잘 때 나랑 아내 사이에 항상 강아지가 잘 정도”라며 시무룩한 표정으로 하소연 아닌 하소연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전 국민을 사로잡은 조성하의 애교 넘치는 하트춤은 5월 22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