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피지컬, 역대 최강 외국인 용병들과의 대결?!
상태바
환상의 피지컬, 역대 최강 외국인 용병들과의 대결?!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5.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시사매거진]배구 용병들을 연상케 하는 역대 최강 실력의 외국인 팀이 ‘우리동네 배구단’을 찾아왔다.

17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배구단’과 대결하기 위해 찾아온 역대 최강 외국인팀은 용산구 이태원에서 온 ‘HBC 하이 플라이어스’팀이다.

‘이태원 HBC 하이 플라이어스’는 미국, 캐나다,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약 20개국에서 온 외국인들이 모여 배구를 하는 팀으로 개개인의 피지컬과 실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외국인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조직력까지 갖춰 각종 대회에서 수차례 우승을 차지한 외국인 동호회 최강팀이다.

‘이태원 HBC 하이 플라이어스’의 등장하자 헐리웃 스타들의 이름을 부르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줄리아 로버츠, 데미 무어와 성룡까지 꼭 빼닮은 외국인들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한 것. 특히 외국인 팀의 에이스 선수인 ‘팀유‘는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점프력과 스파이크를 선보이며 우리동네 배구단 에이스 학진과의 정면 대결을 선보였다. 외국인 선수들의 강한 서브와 파워 공격으로 우리동네 배구단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실력도 만점, 파이팅도 만점인 외국인들이 모인 ‘이태원 HBC 하이 플라이어스’와 ‘우리동네 배구단’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명 경기는 오늘(17일) 밤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