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트가 사람 죽였어~” 이서진-안정환, ‘아재케미’ 폭발!
상태바
“로보트가 사람 죽였어~” 이서진-안정환, ‘아재케미’ 폭발!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5.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서진-안정환, 노홍철 방송사고 예견! 댓글 반응 보며 함박미소까지! ‘귀여운 아재들일세~’
▲ 사진제공 : KBS 2TV <어서옵SHOW>

[시사매거진]‘어서옵SHOW’ 이서진-안정환의 ‘아재케미’가 폭발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기획 서수민, 연출 오현숙) 2회에서는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각각 안정환-송소희-로봇 휴보의 재능을 팔기 위해 고군분투 했던 생방송 현장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서진-안정환은 쿵짝이 잘 맞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의견대립으로 한참을 티격태격 하다가도 “안 되면 안 되는 대로~ (스트레스로) 어깨 안 뭉치고 가는 게 목표”라는 마음으로 한데 뭉쳐 생방송에 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꼭 닮은 쌍둥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서진-안정환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 자신들의 차례를 기다리던 두 사람은 아이오아이(I.O.I)의 생방송 오프닝 공연이 시작되자 미리 짜기라도 한 듯 동시에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삼촌미소를 지으며 무대에 초 집중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서진-안정환은 독설도 함께 날리는 케미 돋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날 무엇 하나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는 ‘생방 재난사’를 겪게 된 노홍철이 “오늘 크게 벌 받는 거야”라며 울상을 짓자, 두 사람이 “로보트가 사람 죽였어~”라며 장난기 담은 독설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낸 것.

더불어 이서진-안정환은 노홍철의 상황을 보며 “앞에서 저렇게 해주니까 가만히 있어도 돼~”라며 도리어 안심하는가 하면, 그와 관련된 댓글을 읽으며 웃음지었다는 후문. 이에 독설도 함께 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얼마나 돋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어서옵SHOW’ 제작진은 “이서진-안정환은 체력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는 드리블을 보여주는 등 재품 판매에 열과 성을 다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입담까지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오늘 밤 방송될 ‘어서옵SHOW’ 2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서진-안정환의 귀여운 ‘아재케미’와 노홍철의 다사다난한 ‘생방 재난사’는 오늘(13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