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호텔 앞에서 좌절+허탈! 현지 가이드에게 완전 100% 낚인 사연은?!

[시사매거진]조연우, 이승준이 인도네시아 현지 가이드에게 완전히 낚였다?

9일 방송되는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KBS 2TV ‘수상한 휴가’의 2회에선 인도네시아로 떠난 조연우와 이승준의 남은 여정, 그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롬복으로 향한 이승준을 분노하게 한 대형 사건이 벌어졌다.

인도네시아 숨바에 이어 롬복에 도착한 이들은 첫날밤을 호텔에서 잘 수 있다는 희소식에 무려 한 시간 반 이상의 긴 여정을 달렸다. 하지만 도착한 호텔의 모습은 충격 그 자체였다. 가이드가 이들에게 시설이 좋은 호텔이라며 데려간 곳은 메트리스에 베개만 있는 아주 허름한 민박이었고 잔뜩 기대에 찼던 이승준은 “너무한다”며 좌절하고 만 것.

이를 지켜보던 조연우는 처음 이승준에게 여행을 제안했던 때를 회상하며 “승준이를 괜히 데려온 것 아닐까? 승준이가 앞으로 나한테 연락을 안 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절부절 했다고.

이에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돌발 상황과 불화 위기는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오늘(5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수상한 휴가’는 두 명의 절친 스타가 함께 낯선 땅에서 겪는 돌발 상황과 현지인들의 교감을 그대로 담아내는 프로그램. 유명 관광지가 아닌 현지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내 안방극장 가득 힐링을 전하고 있다.

조승우와 이승준이 떠난 인도네시아 여행기는 9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수상한 휴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