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은아

[시사매거진]“신뢰를 주는 따뜻한 진행의 대명사, 정은아가 청취자 곁으로 돌아옵니다”

KBS 1라디오가 봄 개편을 맞아 <함께하는 저녁길, 정은아입니다>를 신설한다.

<함께하는 저녁길, 정은아입니다>는, 퇴근길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정보와 다양한 교양 상식을 담아 청취자들의 지적 갈증을 해소해 줄 교양정보 프로그램이다.

최신 경제 트랜드를 비롯한 생활법률, 건강정보, IT, 스포츠, 다양한 장르의 음악 등을 다루는 코너를 통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쉽고 유익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1990년, KBS 공채 17기 아나운서로 방송을 시작한 정은아는, <아침마당(KBS)>, <비타민(KBS)>, <스펀지(KBS)>, <좋은아침(SBS)>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면서도 친숙하고 편안한 방송을 전해왔다.

또한,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따뜻하고 진솔한 진행으로 청취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왔던 정은아는, “스마트폰만 켜면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다.

하지만 그 속에서 꼭 필요한, 진짜 정보를 골라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청취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청취자가 원하는 진짜 정보와, 재밌고 유익한 교양 상식. 그리고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음악까지 잘 버무려, 편안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겠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청취자와의 만남에 설레임과 각오를 밝혔다.

종합교양정보 프로그램인 <함께하는 저녁길 정은아입니다>는 5월 9일 오후 5시 30분(KBS 1라디오, 주파수 FM 97.3Mhz)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