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표정부터 웃음 자아내는 필사의 응원 동작까지! 무슨 일?!

▲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시사매거진]천정명, 정유미, 김재영이 이상엽을 위해 일일 응원단을 결성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에서 끈끈한 의리와 우정으로 똘똘 뭉친 보육원 친구들로 활약하고 있는 천정명(무명 역), 정유미(채여경 역), 김재영(고길용 역)의 남다른 흥 발산의 현장이 포착된 것.

4일 방송될 3회의 한 장면으로 경찰이 꿈인 태하(이상엽 분)의 실기 시험 현장에 나타난 무명(천정명 분), 여경(정유미 분), 길용(김재영 분)의 모습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태하의 합격을 기원하는 듯 온 몸을 다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훈훈케 하고 있다.

여기에 태하의 눈빛에선 합격을 거머쥐고자 하는 불타는 열정까지 엿보여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실제 촬영장에서 이상엽(박태하 역)을 향해 뜨거운 응원을 펼쳤던 세 배우는 실감나는 구호와 동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 각자의 꿈을 좇던 네 명의 친구들에게 피할 수 없는 대형사건이 벌어진다. 이들의 운명을 또 한 번 송두리째 뒤엎을 일들이 어떻게 다가올지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천정명은 평생 찾아 헤맸던 원수 조재현(김길도 역)을 눈앞에서 맞닥뜨리고 그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 방송에선 두 남자의 갈등이 본격화 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육원 친구들의 열혈 응원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3회는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